티스토리 뷰




[이사야43:18-21]
18 너희는 이전 일을 기억하지 말며 옛날 일을 생각하지 말라
19 보라 내가 새 일을 행하리니 이제 나타낼 것이라 너희가 그것을 알지 못하겠느냐 반드시 내가 광야에 길을 사막에 강을 내리니
20 장차 들짐승 곧 승냥이와 타조도 나를 존경할 것은 내가 광야에 물을, 사막에 강들을 내어 내 백성, 내가 택한 자에게 마시게 할 것임이라
21 이 백성은 내가 나를 위하여 지었나니 나를 찬송하게 하려 함이니라

 

당신은 왜 살고 계십니까당신은 오늘 무엇을 위해 살고 계십니까아무튼 오늘 내가 살아있다는 것은 내게 '생명'이 있다는 것입니다.

 

'생명'은 하나님께서 주신 귀한 선물입니다. 그러나 이 '생명'의 목적과 소중함을 알지 못하기 때문에 아무런 두려움 없이 자신의 목숨을 버리거나 다른 사람의 목숨을 빼앗는 생명 경시 풍조가 이 시대 속에 만연해 있음을 봅니다.

 

는 하나님의 분명한 목적 아래 지음 받은 하나님의 사람이며 선택받은 백성임을 기억합시다. 광야에 물을 내며 사막에 강을 내어 택한 자로 하여금 마시게 하시는 사랑의 하나님께서 우리를 지으신 목적은 분명합니다. 그것은 '우리로 인하여 찬양받으시기 위함'입니다.

 

시편 기자의 고백을 동일하게 고백하기를 원합니다.

"여호와여 주의 능력으로 높임을 받으소서 우리가 주의 권능을 노래하고 칭송하겠나이다"

 

'생명'을 사랑하고 를 지으신 하나님을 기쁘게 해드리는 찬양의 삶을 살 때 나는 참 기쁨의 삶을 소유할 수 있습니다.

 

인간의 궁극적인 목적은 하나님을 찬송하는 것이다. 루터

 

[금요 기도제목]

주일학교, 다음 세대를 위한 기도

우리 자녀들이 다윗처럼 성령으로 춤추는 예배자, 다니엘처럼 무릎으로 기도하는 예배자가 되게 하소서.

1. 코로나19 사태의 전례 없는 위기 속에서 모든 성도들을 지켜 주시고 그들에게 평안함을 주소서.

2. 예배를 드리지 못하는 동안, 목장별로 나누는 말씀을 통해서 영혼의 갈급함을 채워 주소서.

3. 공예배의 부재를 가정 예배의 회복의 기회로 사메 하소서

4. 코로나19 사태 가운데 혐오와 갈등이 아닌 섬김과 포용으로 세상을 감동케 하는 성도들이 되게 하소서.

 

5. 아직도 나의 삶의 목적이 세상을 향하여 있음을 고백합니다. 주님께서 나를 사랑하심을 알게 하시옵소서. 주님께서 나를 지으신 그 목적대로 나의 삶이 기쁨과 감사함에 충만한 찬양의 삶이 되게 인도하옵소.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