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꿀팁 창고

베이비파우더의 재발견

NAMU230 2016. 2. 20. 10:05



베이비파우더는 아기 엉덩이용? 새로운 사용법을 알려드립니다! [펌]

 

방을 찬찬히 살펴보면 딱 한 번 쓰고 방치한 물건들이 족히 천 가지는 될 겁니다. 이건 엄청난 낭비죠.  우리가 일상에서 한 가지 용도로만 사용하는 물건에 실은 다양한 사용법이 있거든요. 헤어스프레이로 가죽 신발을 보호할 수 있고, 계란껍데기로는 빨래를 하얗게 할 수 있습니다. 물론 베이비파우더 역시 응가 후 아기 엉덩이를 보송보송하게 만드는 것 이상의 역할이 가능하답니다. 

 

 

가끔씩 머리 감을 시간조차 없을 때가 있지만 머리가 떡진 채로 외출하는 건 불결하고 민망하죠. 잠자기 전 앞머리 쪽에 베이비파우더를 뿌리면 밤새 생기는 유분을 흡수해 다음날 아침, 머리를 빗고 평소처럼 나가면 됩니다. 

 

Twitter/etherealtalynn

 

화장 전에 베이비파우더를 얼굴에 발라보세요. 파우더가 모공의 요철을 커버하는 프라이머 역할을 해 파운데이션이 피부에 잘 먹도록 도와줍니다. 비싼 화장용 파우더 대신 베이비파우더로 마무리해도 좋습니다. 전혀 차이점을 느낄 수 없고, 얼굴이 뽀송뽀송해진답니다. 

 

Twitter/miriamcarrion6

 

베이비파우더는 애프터쉐이브로도 쓸 수 있습니다. 면도날 때문에 생기는 붉은기를 진정시키고, 수분을 잡아 피부를 촉촉하게 만들어줍니다. 

 

Twitter/BVAsiaChapter

 

속눈썹을 더 길게 만들고 싶다면 마스카라 - 베이비파우더 - 마스카라 순서로 발라보세요. 화장품 광고모델같은 속눈썹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Twitter/peaceseelo

 

눈썹숱이 적어 고민인 분들 계시죠? 기초 화장을 끝내고 눈썹을 그리기 전 베이비파우더를 한 번 발라주면 눈썹이 더 풍성하고 건강해집니다.

 

Twitter/maguiree_

 

립스틱의 지속력도 베이비파우더로 높일 수 있습니다. 먼저 립스틱을 한 번 바르고, 화장지를 입술에 대고 그 위에 베이비파우더를 바른 뒤 마지막으로 립스틱을 한 번 더 발라줍니다. 짜잔, 키스의 순간이 지나도 여전히 빛나는 입술이 탄생합니다!

 

Twitter/moodzcosmetics

 

왁싱 타입의 제모는 고통스럽죠. 특히 피부에 깊히 박힌 털이 있다면 더 그렇고요. 제모 전 파우더를 바르면 통증을 줄일 수 있습니다. 왁스 잔여물이 피부에 남지 않고, 털은 뿌리까지 뽑히도록 도와준답니다.

 

Twitter/PinoySisters

 

작은 상처나 찰과상에 베이비파우더를 뿌리면 상처를 보호하면서 출혈을 멈추게 합니다.

 

Twitter/KaitlinPuckett

 

스타킹이 너무 조이면 갑갑하죠. 다리에 베이비파우더를 바르고 스타킹을 신으면 피부와의 마찰이 최소화됩니다.

 

Twitter/SpikedStilettos

 

새 신발을 신으면 발에 물집이 잡히기 마련입니다. 새 신발 지옥에서 탈출하려면 발과 신발에 베이비파우더를 발라주세요. 마찰이 감소하고, 발의 습기까지 흡수해 고통과 발냄새에서 벗어날 수 있습니다. 이 기발한 발 전용 데오드란트를 모든 신발에 사용해보세요.

 

Twitter/anklefootmd

 

열대야에 시달릴 때 베이비파우더를 침대보에 뿌려보세요. 열기가 식고, 에어컨 없이도 시원하게 잠들 수 있습니다.

 

Twitter/mattalltradesb

 

베이비파우더는 또 여드름에도 효과가 있는데요. 얼굴에 생기는 유분을 흡수하고 염증을 진정시킵니다.

 

Twitter/DRElLLUSIONAL

 

발뿐 아니라 겨드랑이에도 데오드란트로 사용 가능하죠. 기성 제품과 달리 알루미늄 성분이 없고, 비교할 수 없이 저렴한 가격을 보장합니다.

 

Twitter/jjbrrsch

 

베이비파우더가 이렇게 다재다능할 수가! 이 하얀 가루는 어디에 사용하건 상쾌한 향기를 풍기고, 여러분의 통장에 큰 타격을 주지도 않죠.  베이비파우더로 아기 엉덩이만 두드린다면 손해보는 거라구요.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