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비트코인 무료 채굴하기 / 가입방법 [ 클릭 ]

 

외투 보관 서비스

가을이 깊어지고 날씨가 점점 쌀쌀해 지고 있습니다. 이런 날씨에 더운 나라로 여행이나 출장을 가게 되면 입고 있던 외투가 짐이 되기도 합니다. 이렇게 옷 때문에 고민하는 여행자들을 위해 인천공항에는 외투 보관 서비스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외투를 보관하는 가격은 기본 5일에 1만원이며, 추가로 이용할 시 1일에 2천원의 추가요금이 부과됩니다. 더불어 이곳에서는 세탁 서비스도 함께 실시하고 있으니, 세탁해 둘 옷이 있다면 맡겨도 좋습니다.

 

▶ 외투 보관 서비스는 항공사마다 따로 운영 되며, 이용하는 항공사가 외ㅏ투보관 서비스를 하지 않을 경우는 인천공항 내 외투보관 서비스 업체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인천공항 외투보관 서비스 자세히 알아보기 (클릭)

 

 

 

캐리어 수선 서비스

출국을 앞두고 갑자기 캐리어가 고장 났다면? 이것처럼 당황스러운 일도 없을텐데요. 인천공항 내에 캐리어 수선 서비스가 있다는 사실 아시나요? 인천공항 제1터미널 지하 1층으로 가시면 캐리어 수선 장인을 만나실 수 있습니다. 승무원들의 단골 가게라고 불리는 이곳은 실제 수십 년간의 내공이 쌓여 견고한 수리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특히 캐리어의 바퀴가 고장났을 때 견고한 바퀴 교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어 많은 분들이 만족하는 서비스입니다. 게다가 수리가 불가한 상황인 분들을 위한 대여 서비스까지 제공하고 있다고하니, 갑작스런 상황에서 당황하지 마시고 찾아가보면 좋겠네요! 

 

▶ 위치: 인천국제공항 제1터미널 지하1층 '스파 온 에어' 안쪽

 

▶ 운영시간: 오전6시~ 오후8시

 

 

샤워 서비스

머리에 딱딱한 왁스나 수십 개의 핀을 제거하지 못한 채 공항으로 바로 와야하는 신랑신부나, 잠시 인천공항에 머물다 가야하는 환승객 등 미처 제대로 샤워를 할 수 없는 상황에 놓인 승객들을 위해 샤워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이 시설은 장시간 인천공항에 머무는 환승객들에게는 무료로 지원되는 서비스이며, 그 외의 일반 고객들에게는 1인당 3천원의 이용 요금이 부과됩니다. 쾌적한 샤워실과 함께 세면도구, 수건, 드라이기 등이 제공되며, 이용시간은 30분입니다.

 

 

▶ 위치

 -제1터미널 샤워실: 4층 면세지역 25, 29번 게이트 부근, 탑승동 4층 중앙 

 -제2터미널 샤워실 위치: 4층 면세지역 321, 268번 게이트 부근(환승객만 이용 가능) 

 

▶ 운영시간: 오전7시~ 오후 10시

 



 

공항 의료 서비스

여행을 앞두고 갑자기 몸이 아프거나 다쳤을 때, 정말 당황스럽죠? 이럴 때 공항 내에 빠르게 이용할 수 있는 공항 의료 센터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인하대 병원에서 운영하고 있는 병원으로 의무실 정도의 규모가 아닌 일반 병원과 동일하게 운영되고 있는데요, 특히 응급실의 경우 365일 24시간 운영하기 때문에 갑작스러운 질병에 빠르게 대응할 수 있습니다. 응급진료 뿐만 아니라 일반진료, 외국인 진료, 항공의료 서비스, 건강검진, 치과 진료까지 받을 수 있어 적절하고도 안정적인 대처를 받을 수 있습니다. 

 

▶위치: 제1터미널 지하 1층 동편, 제2터미널 지하1층 서편 

 

▶운영 시간 

-제1터미널:  8:30-17:30(평일), 9:00-15:00(토)

 *운영 과목: 가정의학과, 치과, 응급진료(24시간 연중무휴) 

-제2터미널:  8:30-18:00(평일), 8:30-15:00(토)

 *운영 과목: 가정의학과, 외과, 응급진료 

 

 

 

아이 동반 보호자를 위한 서비스

아이와 함께 해외 여행을 가게 되면 시작부터 쉽지 않습니다. 어른도 지루한 대기 시간에 아이들이 칭얼거리기 시작하면 부모님들은 그야말로 '멘붕'에 휩싸이죠. 인천공항에는 아이 동반 부모들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도 마련되어 있는데요, 8세 미만 어린이 여객 대상 뽀로로, 타요 등 아이들이 좋아할만한 캐릭터로 꾸며진 키즈존에서 대기 시간 동안 아이들을 놀아줄 수 있습니다. 또한 공항 내 모든 안내데스크에서는 유모차 대여 서비스를 해주고 있어 출국 전 까지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단, 공항내에서만 사용 가능) 공항 내 10여곳 자리하고 있는 유아 휴게실에서는 수유실, 기저귀갈이대, 세면대, 젖병소독기, 정수기, 체중계, 손소독제가 비치되어 있어서 잠시 아이를 위한 수유나 기저귀를 갈 때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릴렉스존 & 냅존

신나는 여행, 하지만 체력이 안받쳐줄 땐 잠깐씩 쉬어주면서 가는 것도 방법인데요, 공항 내에는 비행 시간 전까지 쉴 수 있는 공간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제1터미널 교통센터 1층(일반구역), 제2터미널 교통센터 지하1층(일반구역)에 위치한 '다락휴'에는 싱글룸, 더블베드룸, 샤워부스 등이 마련되어 있어 여행 전 피로를 잠시나마 풀 수 있습니다. 


▶위치: 제1터미널, 제2터미널 각 4층 면세점 양 끝 쪽 에스컬레이터 이용 

 

 

꼼꼼히 체크하고 부지런히 준비해서 알찬 여행 하시기 바랍니다.


 

공감()과 댓글은, 블로거에게 힘이 됩니다.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