꿀팁 창고/IT 인터넷
윈도우10 '일정'앱에 icloud 계정 추가하기
NAMU230
2018. 8. 5. 17:16
로그인 후에 이런 화면이 나오면, '암호 생성'을 눌러서 암호를 생성하고 복사해둔다.
이제 '일정'앱으로 넘어가자.
일정 앱의 설정-계정관리에서 계정 추가를 누르고, icloud를 선택해준다.
전자 메일 주소에 앞의 사이트에서 로그인할 때 사용했던 Icloud 계정을 입력하고,
암호에는 '암호 생성'에서 만들어서 복사해뒀던 것을 붙여넣기 해준다.
로그인 완료!
이제 '일정' 앱에서 Icloud에 동기화해 둔 캘린더를 확인하고, 일정을 수정하거나 추가, 삭제 할 수 있다.
[출처] 윈도우10 '일정'앱에 icloud 계정 추가하기|작성자 5k5ki
공감(♥)과 댓글은, 블로거에게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