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ETC/가상화폐

CryptoTab / 가입하기

NAMU230 2018. 10. 1. 18:07



 

 

가입 방법

1. 이름, 주소, 주민번호 등은 따로 요구하지 않습니다.

2. 구글 계정으로 로그인한 상태에서 (이 때 반드시 크롬 브라우저를 사용하셔야 함)

3. https://get.cryptobrowser.site/2665747 을 복사하셔서

4. 크롬 주소창에 넣고, 엔터 누르시면 끝입니다.

5. 아래 링크를 따라가셔도 됩니다.


 

 

가입 상세 설명

1. 먼저 구글 크롬 브라우저에 접속합니다.

 

2. 구글 계정이 없거나 크롬이없는 분들은 먼저 게정을 만드시고 크롬을 설치 하셔야 합니다.

 

3. 계정을 만드셨고 크롬브라우저를 설치 하셨으면, 크롬 부라우저를 여시고 구글계정에 로그인 하시면 됩니다.

 

4. 로그인 한 뒤, 크롬 브라우저 주소창에 아래 링크를 복사에서 붙여 넣습니다.

 

5. https://get.cryptobrowser.site/2665747 

 

6. 그러면 아래의 이미지가 나오는데, 화살표의 파란 탭을 클릭합니다.

 

 

 

 

7. 다시 아래 그림에서 파란색 탭을 클릭합니다.

 

 

 

8. 다시 아래 그림의 창이 뜨면 프로그램이 다운로드 됩니다. 시간이 조금 걸립니다.

 

 

 

9. 다시 아래 그림의 창이 뜨면 우측 상단의 화살표가 가리키는 아이콘을 클릭해 주세요.

 

 

 

10. 그러면 다음과 같은 창이 뜹니다.

 

 

 

11. 이제 비트코인이 성공적으로 채굴되고 있습니다.

 

 

 

구글 계정이 있고 크롬이 설치 되어 있다면 누구나 쉽게 비트코인 채굴을 경험해 볼 수 있습니다.

큰 돈을 쉽게 버는 방법은 아니지만 아차피 컴을 켜고 일하시는 분이라면 일하는 동안 비트코인 채굴을 경험해 보시기 바랍니다.

 

 

Cryptotab 에 대한 질문 (펌)

1 - 컴퓨터 수명이 줄어든다?

저를 추천인 해주신분이 잠깐 켜도 채굴은 됩니다

저를 추천 해주신분들이 채굴하는거에 수수료 조금 받는겁니다

저또한 광고할때나 인터넷 키고 전원 꺼놓습니다 그리고 다음날 보면 채굴되있습니다

평균 0.004 채굴됩니다

 

2 - 광업이 차단되면 어떻게해야합니까?

보안 시스템 (안티 바이러스, 차단기 등)CoinHive.js 마이닝 스크립트를 차단했을 수 있습니다. 보안 시스템의 화이트리스트에 CryptoTab 또는 CoinHive.js를 추가해야합니다. 보안 시스템의 메뉴에서« 예외 » 또는 « 화이트리스트 » 항목을 찾아서 CoinHive.js Cryptotab.net을 추가하십시오. 인터넷에서 바이러스 백신 정보에 대해 더 많은 정보를 정확하게 검색 할 수 있습니다.

3 - 출금하기까지 얼마나 걸리나요?

일일 기준으로 Chrome을 얼마나 자주 열어 놓는 지에 따라 다르지만 최저 권장 인출 인 0.001 BTC는 일반적으로 달성하는 데 불과 얼마 걸리지 않습니다.

 

4 - 돈을 인출하는 방법?

비트 코인 지갑으로 수입을 이전하려면 메인 페이지의 오른쪽 상단에 있는 드롭 다운 상자에서 «BTC 철회» 버튼을 클릭하고 비트 코인 지갑 번호를 입력하십시오 (소셜 번호 중 하나를 사용하여 로그인해야합니다. 네트워크 계정 이전)

 

5 - 어떻게 실제로 돈을 지불 할 수 있습니까?

모든 자금 이체는 Bitcoin 블록체인 거래 데이터베이스에서 확인되고 확인할 수 있습니다.

결제 일지 https://cryptotab.net/journal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6 - 지불 처리를 기다리는 데 얼마나 걸립니까?

Google은 현재 수동 모드로 하루에 두 번씩 지불을 제공합니다. 지불 횟수가 증가함에 따라 곧 자동 지불 모드로 전환됩니다. https://cryptotab.net/journal 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7 - 어떻게 Bitcoin 적립 속도를 높일 수 있습니까?

Bitcoins를 더 많이 벌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은 개인 링크로 가능한 한 많은 친구를 초대하고 친구들을 이끌 기 위해 동기를 부여하는 것입니다. 더 큰 추천 네트워크를 사용하면 더 많은 수입을 얻을 수 있으며 기하급수적으로 늘어날 것입니다. 우리의 소개 네트워크는 최대 10 레벨의 친구를 포함합니다.

8 - 친구를 초대하지 않고 채광 속도를 높이는 방법?

플러그인의 하단 창에 있는 스위치 메뉴에서 Bitcoin 마이닝 속도를 조정할 수 있습니다. CPU 전원을 최대로 사용하려면 값을 보통에서 높음으로 변경하십시오. 마이닝 속도를 줄이거나 언제든지 해제 할 수 있습니다.

9 - 플러그인을 다운로드했지만 마이닝이 시작되지 않습니까?

, 마이닝 스크립트 CoinHive.js를 차단하는 보안 시스템이 있음을 의미합니다. 보안 시스템의 화이트리스트에 CryptoTab 또는 CoinHive.js를 추가해야합니다.

 

10 - 실수로 CryptoTab을 삭제 하거나 컴퓨터가 작동을 멈추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로그인을 누르고 플러그인 설치 후 Facebook 또는 Google 계정에 로그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런 다음 Bitcoin 잔액 및 참조 네트워크가 자동으로 저장됩니다. 새 기기에서 계정을 복원하려면 CryptoTab을 다운로드하고 로그인을 누른 다음 Facebook 또는 Google 계정으로 로그인해야합니다.

 

11 - 스마트 폰이나 태블릿에서 CryptoTab을 사용할 수 있습니까?

CryptoTab 에는 데스크톱 버전 만 포함되므로 스마트 폰 및 태블릿을 통한 마이닝은 불가능 합니다.

 

관련 링크

1. Cryptotab 소개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