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창고/건강

일본의 '귀고리 고무 법'으로 소두가 되어 보자

길 위에서 세상을 보다! 나무230 2019.04.06 15:46



여러분은 '귀고리 고무'라는 셀프케어법을 들어본 적 있으십니까? 이름 그대로, 귀에 고무줄을 거는 방법입니다. 이게 무슨 셀프케어냐 싶으시겠지만, 일본 TV에 자주 출연하는 사토 케이지의 '사토 식 림프 케어'에서 대대적으로 소개된 정식 케어법이랍니다. 실제로 해본 사람들 사이에서 거의 '성형 수술'을 받은 듯한 극적인 효과가 나타난다는 후기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귀에 고무줄을 걸기만 해도, 페이스라인이 정리되고 얼굴이 작아진다는 마법의 케어법입니다. 왼쪽이나 오른쪽 귀에 고무줄을 걸고, 거울을 한 번 보세요. 속는 셈 치고 해 봤는데, 측면 얼굴이 진짜 리프팅이라도 받은 듯이 당겨 올려집니다!

 

이 뷰티 케어법의 원리는 과연 무엇일까요? 원래 얼굴이 커 보이는 이유는, 얼굴이 부었거나 턱에 있는 교근이 팽팽하게 당겨져 있기 때문입니다. 고무줄을 귀에 걸으면 교근이 조금 풀어지고, 뼈가 제자리로 맞춰지면서 얼굴이 작아지게 됩니다.

 

, 교절이 풀어지면 림프 조직액이라 불리는 혈액이 보다 원활히 순환됩니다. 덕분에 노폐물도 빨리 배출되고, 부종도 개선됩니다. 귀고리 고무 법은 연예인처럼 작은 얼굴이 되는 데에도 효과적이고, 페이스라인도 정리해주고 팔자주름까지 없애는 데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귀고리 고무 셀프케어법은 무척 간단합니다. 어느 가정에서나 쉽게 볼 수 있는 평범한 고무줄을 2개 준비하고, 자신의 귀에 맞게 사이즈를 조절해가며 끼웁니다. 이때, 너무 팽팽하게 당기는 느낌이 들지 않게끔 주의하시길! 귓불이 살짝 접히는 정도의 세기 만으로도 충분히 효과가 있습니다. 이제, 매일 아침 일어나 귀고리 고무 법을 10분 동안 하시면 됩니다.

 

귀고리 고무 법에는 "코의 모양을 예쁘게 잡아주는 효과""피부를 한층 더 깨끗하게 해주는 효과"도 있다고 일부 후기는 전합니다. 간단한 셀프케어법이지만 다양한 효과가 있군요! 밑져야 본전인데, 내일 아침부터 한 번 도전해보심이 어떻습니까?

 

공감(♥)과 댓글은 블로거에게 힘이 됩니다! ^^

댓글쓰기 폼